본문 바로가기

쩐다와사람들/이런분도있어요

냉면이 기가막히네 청라맛집! 리북냉면

냉면이 기가막히네 청라맛집! 리북냉면

청라에서 열심히 간판 작업중에

들렸습니다..



이름하야 리북냉면

솔직히 이름이 왜이래? 이랬습니다..ㅋㅋㅋ

아 이거 남에집 비방하는거 올리면 .. 고소당한다던데

그러지는 않을까 모르겠네요 허허허

어쩨든 이글은 맛있다는 글입니다

이집은 맛있어요!




청라에서제일가는 맛집 리북냉면의 간판 위용이 잘보입니다.

저한테 안하셧지만 간판 잘하기는 했네요뭐 ㅋㅋㅋㅋ

조미료를 쓰지 않는 천연재료 라는 문구가 눈에 뜁니다 






리북냉면 나왔습니다 짜잔... 다른 냉면들과 다르게

동치미 냉면이라구요 ~ 뭐 사장님 예기로는 조미료를 쓰지 않은 천연 냉면이랍니다

확실히 먹어보니 배맛? 이 많이 나서 시원하구 좋드라구용 ~ 



면발이 죽여줍니다 ~ 

직접 반죽해서 기계로 뽑은건 당연하다랄까요? 그런느낌입니다

시원하니 머리뒤가 땡기기 시작합니다 ㅎㅎ



냉면안에 보이는 국내산 한우랍니다 무지하게 비싼거랍니다..

근데 비싸서 그런지는 몰라도 한조각 들어있네용 ㅡㅜㅋ

요새는 계속 면만 먹는거 같습니다만





여기 리북냉면은 면집중에서 분명 맛집이 분명하네요

청라맛집! 리북냉면! 꼭한번 드셔보세요 ~ 


by 쩐다


아 전화번호! 032 562 9263




2013/08/16 - [광고회사항해일지] - 광화문에 공식적으로 현수막을제작해서 게첩하다!


2013/08/08 - [쩐다와사람들/이런분도있어요] - 현수막 제작의 메카 청명현수막


2013/08/09 - [광고회사항해일지] - 전단지를 제작하여 열심히 배송하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