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쩐다와사람들/이런분도있어요

청라막국수 하면 강선생!

청라막국수 하면 강선생!

 

안녕하세요 ! 쩐다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업체는

청라지역에서 막국수로 유명한집인데요!

쩐다가 요새 청라쪽에서 일을 하다보니

청라에서 밥먹을때가 많은데요

청라는 사실 업체가 많이 없어서 맛집찾기가 쉽지는 않더라구요

하지만 여기는 분명 맛집입니다!

 

 

일단 들어가시면 ..ㅋㅋ 강선생 케릭터가 보이는데요

고집스러워 보이는게.. 아 이집은 외길만 파는 집이구나 하고

느껴집니다

 

또 여기 사장님이 말씀하시기를 순모밀 100퍼센트라는데요

요새는 요렇게 100퍼센트로 하는집이 없다고하네요..

(사실 필자는 잘 모릅니다 그런거;;;)

 

 

 

하여간 뭐 요렇게 시원하게  나옵니다 근데 조미료가 없다는 말은 사실인가봐요

시원하면서도 흔한국수집에가면 느껴지는 미원맛이 전혀 안느껴 지네요

청라맛집 맞네요 맞아

 

 

 

그런데 반찬은 딸랑 하나나옵니 ㅋㅋ

이집 왜이래 ㅋㅋㅋ 반찬이 왜안나와! 해서 먹어봤더니

알싸한게 막국수랑 진짜 잘어울리드라구요

 

 

 

그리고 만두를 시켯습니다(사실배불렀는데 사장님이 맛있다고 시켜먹으랍니다)

간장이 새콤하고 특이해서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아니 근데 요 만두가 물건입니다.

막국수 전문집이 요 만두가 막국수보다 맛있으면 어떡합니까 ㅋㅋㅋㅋ

 

어쩨든 간만에 청라맜있는 집 발견 한거 같아요!

주소는요

아래에다가 남겨두었습니다!

 

 

 

 

by 쩐다

 

아.. 확인해보니 전화번호가 있네용~!  032-576-3939

 

2013/08/08 - [쩐다와사람들/이런분도있어요] - 현수막 제작의 메카 청명현수막

 

2013/08/05 - [쩐다와사람들/이런분도있어요] - 인천 간판을 책임지는 오케이프린트!

 

2013/08/03 - [쩐다와사람들/이런분도있어요] - 부평 젤라또팥빙수 파격할인 이벤트

 

2013/07/09 - [쩐다와사람들/이런분도있어요] - 구이국민학교 구월동맛집의 다크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