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회사항해일지

아오 진짜 내가 화나요...근데내잘못인가?

   

결재를 안해주시는 사장님이 있습니다..

근데 급한 물건이라고 오늘 당장 뽑아야한다고

하내요.

   

   

그래서 뽑아드렸습니다.. 근데 이런젠장

오늘 날밤을 까야 내일 납품할수가 있네요

결국 날밤까서 미싱하고 했는데

   

이럴수가 사이즈가 틀리네요

우리직원이 60cm 안늘리고 출력해버렸습니다

(60cm 란 무대현수막에 시공하기위해서는 배경부분을

조금더 출력해야하는데 그것을 말합니다)

   

   

다시뽑아드렸습니다 죄다

무려 엄청나게 큰 액수인데도 말이죠

그쪽사장왈 " 이거 좌우만 늘려서 다시뽑아줘"

   

다시뽑아드렸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사이즈가 안맞는답니다.

그래서 제가 사장님 다시 뽑아드리는건

어렵지가 않은데요.

   

이번건 사장님이 작업하신거 같은데

어떡하죠 ?

   

뚜뚜...사장전화 안받네요

ㅅㅂ ㅜㅜ 미수가 300만원인데..

아오 미치네요 진짜…

   

정신건강 완전 파괴됩니다.

   

우리이웃님들은 부디 정신건강한

하루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ㅜㅜ

   

By 쩐다.




2013/04/08 - [광고회사항해일지] - 새로운 발걸음 현수막공장!


2013/04/04 - [광고회사항해일지] - 새로운 직원들과 의 항해가 시작되네요


2013/04/02 - [광고회사항해일지] - 비수기는 접어들고 성수기가 오고 있습니다.


2013/03/29 - [광고회사항해일지] - 아들놈 출생신고 완료하였습니다!


2013/03/26 - [광고회사항해일지] - 오랜만에 지하철에 탑승하였습니다.